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년째 만족하는 접이식책상 1인용 컴퓨터색상 600 미니 이동식테이블 후기

by 수수한 연꽃 2024. 7. 12.
반응형

 

제가 1년동안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있는 1인용 접이식책상 사이즈 600 미니책상을 소개해보고싶습니다. 내돈내산으로 구매했으며 직접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하고 알아본 후 가볍고 이동하기에 편리하며 사이즈까지 좁은공간에 딱 맞는 1인용 컴퓨터책상입니다.

 

제가 이 책상을 구매한 용도는 1인용 컴퓨터책상으로 활용하기위해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아담해서 좁은 공간에도 쏙 들어가고 한손으로 충분히 들고 이동할 수 있을만큼 무게도 가벼우며 접이식이기때문에 사용하지 않을때 보관하기에도 용이해서 공간활용도까지 아주 훌륭합니다! 게다가 깔끔한 화이트원목 스타일의 미니책상이기때문에 인테리어측면에서도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1. 1인용 컴퓨터책상 사이즈600 고르는 기준

우선 작은 공간에도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컴퓨터책상을 고르는것이 저의 목표였습니다. 찾아보니 사이즈 600 정도의 미니 테이블정도가 딱 맞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1인용 컴퓨터책상을 고르는 기준은 아래 세가지였습니다.

1. 의자가 책상 밑으로 쏙 들어갈 수 있도록 책상 다리부분이 걸리지않고 개방감이 있는 제품

2. 컴퓨터 선을 뒤로 뺀 후 고정할 수 있도록 손잡이와 같은 스툴이 있는 제품

3. 언제든지 접었다 피고 원하는 공간에 옮길 수 있도록 편리한 접이식, 가벼운 무게의 제품

접이식책상

2. 깔끔한 화이트 원목 1인용책상

1인용 책상으로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았지만 저는 철제 다리부분과 상판 원목까지 깨끗한 아이보리 느낌의 제품을 찾기위해 애썼습니다. 생각보다 올화이트 1인용책상 제품이 없어서 시간을 꽤 많이 쓴편입니다. 저는 철제로된 다리부분까지 모두 화이트로 된 제품을 원했기때문에 지금 제품에 디자인적으로도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접이식 책상

3. 의자가 책상밑으로 쏙 들어갈 수 있는 깔끔한 책상 다리

이부분은 당연하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은근히 많은 제품들이 책상 앞다리가 일체형인 제품이 많습니다. 그 의미는 즉슨 책상 앞다리가 각각 따로 분리되어 떨어져있는것이 아니라 일체형으로 연결되어있다는 뜻입니다. 이럴 경우 1인용책상을 접어서 이동할때는 더욱 편리할 수는 있으나 문제점이 의자를 책상 밑으로 끝까지 밀어넣을 수 없다는점입니다. 책상앞다리가 서로 붙어있는 일체형이기때문에 의자를 그대로 속으로 밀면 붙어있는 책상 앞다리에 부딪힌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저는 제 미니테이블을 고를 당시에 꼭 책상 앞다리가 서로 떨어져있는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1인용책상

4. 컴퓨터와 기타 용품들을 놓기에 충분한 공간

아무리 미니 테이블 제품일지라도 너무 좁은 책상이라면 쓸모가 크지 않습니다만, 길이는 600사이즈 이면서도 책상 끝에 뒤를 어느정도 막아주는 스툴이 있기때문에 저는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스툴 부분은 1인용책상을 접었을 때 손잡이처럼 들고가는 용도이지만, 컴퓨터나 기타 용품들이 뒤로 빠지지않게 막아주는 지지대 역할도 합니다. 따라서 사이즈는 600 정도의 미니책상임에도 컴퓨터를 끝까지 밀어도 이 스툴부분이 받쳐주어서 아래로 떨어지지 않기때문에 컴퓨터를 최대한 책상 끝으로 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가 뒤로 밀린 공간만큼 전면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되는것이지요. 활용도가 정말 좋습니다.

1인용컴퓨터책상

 제가 열심히 찾아보고 구매한 이 제품의 구매처, 그리고 추가적인 팁!

제가 구매한 1인용 컴퓨터책상은 제가 위 설명드린 기준에 맞추어서 여러제품들을 꼼꼼히 비교하고 고르며 약 일주일동안 웬만한 1인용 접이식책상 제품은 모두 비교해본 후 최종적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데까지 시간이 오래걸려서 그런지 이 제품을 1년째 쓰고있지만 디자인, 무게, 편리성, 효율성 네가지 영역에서 모두 만족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링크는 아래 달아놓았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고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1인용 컴퓨터책상 600 제가 구매한 제품 링크

 

1인용 책상 노트북책상 조립식 컴퓨터 1인 접이식 화이트 책상 600 800 : 깔꾸미라이프

[깔꾸미라이프] 깔끔하게 꾸미는 나만의 일상 '깔꾸미라이프'

smartstore.naver.com

 

만약 공간활용을 추가적으로 더 원하신다면, 제가 구매한 접이식책상 제품은 1단만 있는거라 2단까지 올릴 수 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2단의 경우 선반이 함께 부착되어 있는 디자인인데 이 선반에 시계나 필기도구, 핸드폰 충전기 등 기타 사무용품을 둘 수 있어서 공간활용도가 더 좋습니다. 1단과 2단 비교해서 골라보셔서 더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시계 및 필기도구를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이 부착된 1인용 접이식책상

 

소프시스 튜브 접이식 책상 선반형 863

COUPANG

www.coupang.com

 

지금까지 제가 여러번의 비교 후 구매한 1인용 접이식책상 사이즈 600 미니책상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특히 1인용컴퓨터책상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